생활관 소개

글로벌리더의 요람인 차의과학대학교 생활관 '차울(CHA University Leaders Residence)'

새로운 창조/융합시대가 요구하는 글로벌리더의 요람인
차 의과학대학교 생활관 ‘차울(CHA University Leaders Residence)’의 가족이 되신 여러분 그리고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차울은 본교의 설립정신인 기독교적 이웃 사랑의 정신(Christianity), 인간 존중의 정신(Humanism), 그리고 연구와 탐구의 정신(Academia)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건전하고 미래지향적인 인격형성의 도장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차울에서는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관생들을 위하여 숙식하는 개념을 벗어나 도전, 꿈, 희망을 이룰 수 있는 교육의 장이 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본 생활관에서는 관생들의 공동생활에 대한 이해와 빠른 적응을 돕고,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문화체험, 취미활동 장려를 통해 건전한 웰니스(Wellness) 달성을 목표로 한발 앞선 경쟁력과 열린 생각으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본 생활관에서는

(1) 체계적인 관리로 안전하고 쾌적한 녹색 생활이 가능토록 운영합니다.
(2) 선, 후배, 학우들과 새로운 공간에서 또 하나의 가족이 되도록 운영합니다.
(3) 생활의 공간이면서 동시에 배움의 공간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차울은 차 의과학대학교 설립정신을 되새기면서 서로를 배려하고 스스로를 절제할 줄 아는 독립된 인격체로 성장하는 여러분의 동반자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차울에서 완성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생활관 관장
문형훈(스포츠의학과 교수)

  • link slot hoki